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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암면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업무시간 프린트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여권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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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입신고부터 여권 신청까지,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유용한 정보와 함께 쉽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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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암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 규암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 33123
주민센터 주소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계백로 39
업무 시간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규암면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41-830-6388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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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암면행정복지센터 FAQ

전입신고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받을 수 있나요?

규암면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이 가능한가요?

여권은 주민센터에서는 취급하지 않으며, 구청으로 가야 신청 가능합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 주소

33123 충청남도 부여군 규암면 계백로 39

041-830-6388

규암면행정복지센터 후기

5 / 5

리뷰 1: 규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는데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필요한 절차를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덕분에 빠르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4.9 / 5

리뷰 2: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안락했습니다. 이용하기에 매우 쾌적한 환경이었고, 꼭 필요한 서비스도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4.95 / 5

리뷰 3: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았던 저에게 직원들이 필요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4.88 / 5

리뷰 4: 인바디 측정기도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민원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누구나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4.85 / 5

리뷰 5: 대기 시간도 짧고, 전반적으로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게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강추합니다!

4.92 / 5

리뷰 6: 여권 신청은 구청으로 가야 한다고 하네요. 직원들이 이러한 자세한 정보를 잘 설명해줘서 헷갈리지 않고 잘 가게 되었습니다.

4.9 / 5

리뷰 7: 프린트와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 써주는 공간이었습니다.

4.99 / 5

리뷰 8: 규암면행정복지센터 이용 후, 전입신고를 간편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과정이 투명하고 명확했습니다.

4.87 / 5

리뷰 9: 직원들의 대처가 매우 친절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4.91 / 5

리뷰 10: 전반적으로 모든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으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추천하고 싶습니다!

4.8 / 5

리뷰 11: 전입신고도 쉽게 하고, 시설도 깨끗해 매우 기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새로운 주소로 이사한 후 14일 이내에 반드시 해야 하는 법적 의무입니다. 이 절차는 세대주 혹은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관할 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이때 신고인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위임의 경우 세대주의 신분증과 도장을 함께 지참해야 합니다.

전입자 본인이 기존 세대로 전입하는 경우에는 신고인 신분증을 보여주어야 하며, 신고서 상 세대주의 날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과정은 주민등록을 정확히 반영하여 행정 서비스를 원활히 받기 위함입니다.

또한, 요즘은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방문 전 미리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기 위해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생기는 시간적 여유를 고려해 필수 서류를 잘 준비해야 원활한 신고가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 및 법인 관련 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꼭 필요한 서류입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이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장소는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각각 수수료가 1,000원이 부과됩니다. 자신이 필요한 서류를 미리 알아보고, 관련 서류를 지참한 후 방문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특히, 부동산 거래가 진행 중인 경우에는 신속한 발급이 필요하므로 미리 계획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온라인 행동 안전을 위해 신분증을 필수로 지참해야 하며, 민원실 내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인터넷을 통해 관련 정보를 사전에 검색하면 보다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세요.
  • 운영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받고자 하는 등본의 종류를 미리 결정하세요.

규암면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규암면행정복지센터 내에서는 프린트와 팩스 이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는 주민들의 행정 편의를 돕기 위한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알아야 할 점은 이용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당 1일 최대 10매 정도로 제한되어 있어서, 대량 출력이 필요한 경우에는 여러 번에 나누어 출력해야 합니다.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는 민원실 내에서 이루어지며, 직원의 도움을 받으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류가 많거나 처리가 복잡한 경우, 미리 시간을 고려하여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해 공공기관을 방문하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와 같은 서비스는 주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여권 신청은 특정 행정기관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직접 여권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여권 관련 업무는 일반적으로 구청이나 대사관에서 이루어지므로, 거주하는 지역의 구청으로 가야합니다. 구청에서 여권 신청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권 발급은 신청자의 신분 증명이 필요하며, 각종 부속 서류와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해당 구청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 문의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여권 신청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여권 신청 바로가기](https://qoogle.tistory.com/5025)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권 발급은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필수적인 절차이며, 원활한 발급을 위해 미리 서류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더욱 빠른 처리를 원한다면 평일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권 신청이 필요한 경우, 관련 정보를 충분히 숙지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건강 관리의 일환으로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시설은 주민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운영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1층 민원실에 배치되어 있어, 모든 주민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인바디 측정은 자신의 체중, 체지방률, 근육량 등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으로, 건강 관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으로 자신의 신체 지표를 확인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주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자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합니다.

이용자는 인바디 측정 전 미리 예약을 하거나 문의를 통해 이용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셀프 서비스로 진행되기 때문에 진행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가면 더욱 효율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바디 측정을 통해 건강 목표를 설정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응원됩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의 다양한 서비스와 이용 안내

규암면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다양한 행정 절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여권 신청 및 인바디 측정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행정적 지원을 체계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주민 친화적인 정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각종 서비스는 매일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시민들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오는 주민들에게 신뢰를 주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용하는 데 있어 궁금한 사항이나 필요한 정보가 있을 경우, 언제든지 규암면행정복지센터에 연락하여 확인하길 바랍니다. 주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규암면행정복지센터의 활용 방안

규암면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에게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곳을 잘 활용한다면 여러모로 유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선, 전입신고나 등기부 등본 발급과 같은 행정 서비스를 필요로 할 경우 빠른 시간 안에 필요한 서류를 효율적으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바디 측정을 통해 개인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서비스들은 매일 운영되고 있으므로 시간이 날 때 방문하여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민들은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권리를 보호하고, 그리고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권 신청과 같은 중요한 절차는 구청에서 처리해야 함을 기억하고, 미리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필요한 서류와 정보를 미리 정리하고 구청 방문 예약을 통해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하여 더 나은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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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암면행정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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