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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동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업무시간 프린트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여권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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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동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 해양동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 15595
주민센터 주소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로 8
업무 시간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해양동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31-481-5613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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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동행정복지센터 FAQ

질문 1. 전입신고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고해야 합니다.

질문 2. 등기부 등본은 어디에서 발급받을 수 있나요?

해양동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평일 09:00~18:00에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3.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서 프린트를 할 수 있나요?

프린트와 팩스 이용이 무료로 가능하나 1인 1일 10매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해양동행정복지센터 주소

15595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로 8

031-481-5613

해양동행정복지센터 후기

5 / 5

리뷰 1: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 다녀왔는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상세히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4.9 / 5

리뷰 2: 시설이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인바디 측정기를 사용해보았는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4.85 / 5

리뷰 3: 신고를 위해 방문했는데, 절차를 매우 잘 설명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대기 시간도 짧아서 좋았습니다.

4.76 / 5

리뷰 4: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으며, 직원들이 어려운 질문에도 친절히 설명을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9 / 5

리뷰 5: 전입신고를 하러 갔는데, 절차가 간단하고 직원 분들이 매우 협조적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새로운 주소로 이사한 후 반드시 해야 하는 절차로, 이를 통해 주민등록의 주소지를 갱신하게 됩니다.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진행해야 하며, 세대주는 물론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 역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를 위해서는 해양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야 하며, 필수로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만약 세대주의 위임을 받아 신고하는 경우에는 세대주 본인의 신분증 및 도장도 함께 지참해야 합니다. 전입자는 기존 세대로 전입 시 신고인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하며, 신고서에는 반드시 세대주의 날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하며, 이 경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신고는 본인만 가능하므로 가족이나 대리인의 경우에는 반드시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전입신고에 필요한 서류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여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입신고는 주민등록 등본과 같은 중요한 행정 절차이니만큼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고 싶다면 해양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가장 간편합니다. 해양동행정복지센터는 평일 기준으로 운영되며, 일반적인 운영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등기부 등본은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여러 종류가 있으며, 이들 각 서류의 발급 수수료는 1,000원입니다. 따라서 필요한 서류를 미리 정리하고, 운영시간에 맞추어 방문하면 빠르게 등본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주로 부동산 거래 시 필요한 서류로, 해당 부동산의 소유자 및 권리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따라서 미리 준비하여 필요한 상황에 맞춰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평일 외의 시간에는 발급이 불가능하므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일정에 맞추어 방문해야 합니다. 만약 직접 방문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 등기소를 통해 전자적으로 발급받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필수 서류 발급과 전입신고가 대표적입니다.
  • 법인이나 개인의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는 것은 부동산 거래에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각종 서류의 발급 샘플을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해양동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해양동행정복지센터 내에서는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주민이 이용할 수 있는 만큼, 1인 당 하루 최대 10매로 제한되어 있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대량으로 출력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미리 준비해 두거나 타 기관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린트 서비스는 매우 유용한 기능으로, 필요할 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기기는 해양동행정복지센터의 1층 로비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이 시간 안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은 다수의 사람이 이용하는 경우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 미리 필요한 자료를 준비한 후 여유롭게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린트 서비스는 중요한 문서나 자료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므로 많은 주민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여권 신청 업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여권은 구청을 통해 신청해야 하며, 주민센터(동사무소) 단위에서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시청이나 구청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여권 신청 시에는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해 가는 것이 중요한데, 일반적으로 신분증, 여권사진, 신청서 등이 필요합니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구청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권 신청은 해외 여행이나 출장 시 필수적인 절차로, 여권 발급이 늦어질 경우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획된 여행일정에 맞춰 여권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시즌에 따라 여권 신청이 몰리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권 신청의 자세한 과정이나 서류 준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구청의 공식 웹사이트나 안내 전화로 문의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권 신청 바로가기 👈 클릭

해양동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해양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건강 관리 및 체성분 분석을 원하는 모든 주민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운영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1층 민원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인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싶을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체중, 체지방, 근육량 등의 정보를 데이터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많은 주민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측정이 필요한 경우 업무 일정과 겹치지 않도록 미리 시간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건강 관리 계획을 세우고, 보다 나은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바디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가능하니, 건강 문제로 고민이 있다면 자신에게 맞는 조언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주민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해양동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행정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프린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가 주민들의 요구에 맞춰 운영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시민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하니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이에 맞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권 신청의 경우에는 구청을 방문해야 하며,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방문하시면 더욱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해양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받을 수 있는 여러 서비스를 놓치지 마시고, 필요한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하여 더욱 편리한 생활을 영위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주민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해양동행정복지센터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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