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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업무시간 프린트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여권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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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무료 프린트 서비스 및 인바디 측정까지!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놓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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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 44677
주민센터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봉월로20번길 9
업무 시간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52-226-2792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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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 FAQ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인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의 경우엔 세대주 신분증 및 도장을 가져가야 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각 발급서류는 1,000원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내에서 프린트와 팩스 이용은 무료입니다. 하지만 1인 1일 10매로 제한되어 있어 대량 프린트 출력은 어렵습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주소

44677 울산광역시 남구 봉월로20번길 9

052-226-2792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후기

4.99 / 5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정말 친절한 직원들이 많아서 방문하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78 / 5

시설이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어서 방문하기 매우 편리했습니다. 환경이 너무 좋아서 다시 오고 싶습니다!

4.88 / 5

직원들이 전입신고 절차를 매우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혼란 없이 쉽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4.76 / 5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의 경험이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필요한 서류를 쉽게 찾을 수 있었고 직원의 도움도 훌륭했습니다.

4.83 / 5

행정복지센터의 이용이 매우 편리했으며, 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습니다.

4.76 / 5

여권 신청 안내도 친절히 해주셔서 매우 기뻤습니다. 확실히 주민들을 생각하는 센터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4.93 / 5

인바디 측정기도 있어 건강 체크하기 좋습니다.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센터가 있어 참 좋습니다!

4.95 / 5

찾아가기 쉬운 위치에 있어서 방문하기 편리하고,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4.88 / 5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고,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아서 대단히 만족했습니다!

4.97 / 5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빠르고 명확한 서비스 덕분에 다시 이용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이사 후 새로운 주소지에 주민등록을 옮기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하며, 이를 어길 경우 행정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는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직계혈족이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에는 신고인 본인의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위임의 경우 세대주 신분증과 도장도 필수입니다. 전입자가 기존 세대에서 전입할 시에는 신고서에 세대주의 날인이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부24 웹사이트(http://www.gov.kr)에서 본인이 직접 진행할 수 있지만, 이 경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신고는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문하기 전에 필요한 서류나 절차에 대해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이나 법인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데 필수적인 서류로,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에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지점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급할 수 있는 서류로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이 있으며, 각각의 발급 수수료는 1,000원입니다. 필요에 따라 등록된 부동산의 소유자 확인이나 법인 설립 여부 확인 등을 위해 등기부 등본을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주기적으로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아 필요한 서류를 구비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전입 신고는 14일 이내에 해야 합니다.
  • 신청은 세대주 혹은 위임된 가족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고는 정부24에서 가능합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 내에서는 프린트와 팩스 이용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는 주민들이 각종 서류를 보다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정책입니다. 그러나 한 가지 유의할 점은, 프린트 서비스는 1인당 1일 10매로 제한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량으로 인쇄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인쇄소를 이용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프린트나 팩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해당 센터를 방문하여 필요한 문서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센터의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줄 것이므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문의 가능합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행정업무를 간소화하고 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정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여권 신청 업무를 직접 처리하지 않습니다. 여권 신청은 구청이나 관할 여행사 등을 통해서만 가능하므로, 주민센터 단위에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여권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구청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신청 절차를 참고해야 합니다.

여권 신청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나 절차는 구청의 공식 웹사이트나 관련 부서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권 신청서는 온라인으로 작성 후 인쇄하여 제출할 수 있으며, 준비해야 할 서류나 수수료는 해당 구청의 안내에 따라 차별적으로 제공됩니다. 여권 신청은 여행이나 해외 출장 등의 목적으로 필수적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여 충분한 시간을 두고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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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이 건강 관리를 위해 인바디 측정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체지방률, 근육량 등을 측정하여 현재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데 유용한 기기입니다. 이는 주민들이 스스로 건강 관리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나은 생활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 내에 배치되어 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모든 주민에게 무료로 개방되지만, 대기 시간이나 혼잡함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건강 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측정을 하여 변화되는 신체 상태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행정복지센터의 노력 중 하나입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다양한 행정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 관련 업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복지 서비스와 정보 제공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이 행정 서비스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지역 사회의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각종 정보 제공 외에도, 복지 상담이나 교육 프로그램, 문화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민들은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받고, 같은 지역에 거주하는 이웃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이나 특강 등도 운영되고 있어 지역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의 위치와 문의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신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접근이 용이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가까운 전통시장과 인접해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센터를 방문하고자 할 때에는 평일 운영 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센터에 대한 문의는 전화나 방문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 복지센터의 특정 서비스에 대한 정보나 궁금한 점은 미리 전화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민들의 목소리에 응답하고,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주민들의 참여와 참여 방법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각종 프로그램이나 행사에 주민들이 많이 참가하고, 의견을 주고받는 것이 지역사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주민 참여는 자원봉사나 행사 참여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과 참여는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민들이 참여함으로써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더욱 풍성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결론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지역 주민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인바디 측정 등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무료 프린트 서비스와 같은便利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권 신청과 같은 특별한 서비스는 구청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는 점을 유의하여, 신청 절차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역 주민의 참여와 의견을 존중하는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며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신정2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필요한 행정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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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정2동행정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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