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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업무시간 프린트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여권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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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 16588
주민센터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 1107
업무 시간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31-228-6603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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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FAQ

질문 1.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인 신분증과 위임의 경우 세대주 신분증 및 도장이 필요합니다.

질문 2.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각 발급 수수료는 1,000원입니다.

질문 3.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내에서 프린트와 팩스 이용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1인 1일 10매 정도로 제한되어 있어 대량 프린트 출력은 어렵습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주소

16588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덕영대로 1107

031-228-6603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후기

4.99 / 5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입신고를 했는데,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필요한 서류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4.78 / 5

센터의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기 시간도 짧고 직원들이 빠르게 일을 처리해주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4.88 / 5

인바디 측정을 하러 갔는데,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편히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운영시간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4.76 / 5

여권 신청을 위해 센터에 방문했는데, 모든 안내가 명확해서 혼란 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구청으로 가는 길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83 / 5

프린트와 팩스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어서 너무 유용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helpful 하셨습니다.

4.76 / 5

센터 이용 후 좋았던 점은 뭐니뭐니 해도 친절한 직원들입니다. 제가 궁금한 점을 다 물어보았는데도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93 / 5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에도 필요한 일이 있으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4.95 / 5

처음 방문했는데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든 서비스가 신속하게 진행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4.88 / 5

센터의 시설과 직원분들의 서비스 모두 완벽했습니다. 특별히 느낀 점은 직원들의 고객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4.97 / 5

이용하면서 항상 기분 좋게 서비스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이사 후 14일 이내에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이는 세대주나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해당 관할 구역의 행정복지센터에서 신고를 진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신고 시에는 다음과 같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신고인의 신분증
  • 세대주 신분증 및 도장 (위임인 경우)
  • 기존 세대에서 새로운 세대로 전입하는 경우 신고서 상 세대주 날인 필요

또한, 전입신고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본인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입신고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전입 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본인만 가능하므로 가족이나 대리인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방문하기 전에는 필수서류에 대해 미리 확인하면 원활하게 신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 및 법인의 소유권, 저당권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서류입니다. 일반적으로 등기부 등본은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의 위치와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설치 장소: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
  • 운영 시간: 평일 09:00~18:00

발급받기 위한 서류 및 수수료에 대해서도 알아두어야 합니다.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은 각각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가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프린트의 경우 1인당 1일 최대 10매로 제한되어 있어 많은 양의 문서를 출력할 경우 여러 번 방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량 출력이 필요할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는 해당 서비스의 운영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여권 신청은 동사무소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여권 발급은 구청을 통해 가능하므로,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을 신청하려고 하면 구청으로 가야 합니다. 여권 신청 관련 정보는 구청의 관련 부서에서 문의할 수 있으며, 필요한 서류 준비와 신청 방법에 대해 사전 확인을 통해 혼선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여권 신청 바로가기 👈 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의 건강 관리와 웰빙을 위해 인바디 측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운영 시간 동안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인바디 측정기가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 내에 배치되어 있어 모든 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은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길 바랍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의 이용 방법과 유의사항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각종 신청이나 신고를 위해서는 준비물이 필요하며, 이에 대한 정보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센터의 운영 시간을 잘 확인하여 방문해야 하며,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들을 위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편리한 행정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주요 서비스 목록입니다:

  • 전입신고 및 주민등록 관련 서비스
  • 여권 신고 및 발급 안내
  • 각종 공공서류 발급 서비스
  • 건강 관리 인바디 측정 서비스
  • 무료 프린트 및 팩스 서비스

이 외에도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이러한 서비스들을 잘 활용하여 필요한 행정적 절차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결론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행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민등록, 여권, 각종 서류 발급 등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 관리를 위한 인바디 측정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행정 절차도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으니, 주민들은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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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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