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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내면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업무시간 프린트 등기 등본 인바디 주차 여권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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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무료 프린팅 서비스까지!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필요한 행정 절차를 쉽게 해결하세요. 여권은 구청에서 신청해야 하니 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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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내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이름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주민센터 우편번호 38186
주민센터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1822
업무 시간 09시부터 18시까지
점심 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전화번호 📞055-359-5806로 전화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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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내면행정복지센터 FAQ

질문 1.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 및 직계혈족이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고인 신분증을 지참하고, 위임의 경우 세대주 신분증 및 도장이 필요합니다. 또한 온라인 전입신고는 정부24를 통해 본인만 가능하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질문 2.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산내면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평일 09:00~18:00 동안 발급할 수 있습니다.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의 발급 수수료는 각 1,000원입니다.

질문 3. 산내면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산내면행정복지센터 내에서 프린트 및 팩스 이용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1인 1일 10매로 제한되어 있어 대량 프린트 출력은 어렵습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주소

38186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1822

055-359-5806

산내면행정복지센터 후기

5 / 5

리뷰 1: 산내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니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필요한 서류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고, 불편함 없이 전입신고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4.9 / 5

리뷰 2: 시설이 정말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필요한 일을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공공기관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개선되었어요.

4.85 / 5

리뷰 3: 필요한 정보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해 주셔서, 처음 방문한 저도 쉽게 모든 절차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4.76 / 5

리뷰 4: 각종 민원 처리가 쉽고 효율적이었습니다. 전문가 같은 직원들의 안내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4.92 / 5

리뷰 5: 항상 주민을 생각하는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특히 인바디 측정 서비스도 너무 유용하고 좋았습니다.

4.93 / 5

리뷰 6: 필요한 서류를 미리 확인하고 갔더니 문제가 없었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빠르게 민원을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4.91 / 5

리뷰 7: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항상 친절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됐습니다.

4.89 / 5

리뷰 8: 공공기관인데 이렇게 쾌적하고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니 진짜 감동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4.95 / 5

리뷰 9: 정보가 많은 곳에서 민원 처리를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낌없이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98 / 5

리뷰 10: 각종 행정 서비스가 원활하게 진행되어서 다른 지역 주민센터와 비교해도 상당히 높은 평가를 주고 싶습니다!

4.9 / 5

리뷰 11: 정말로 살기 좋은 동네임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이사 후 새로운 주소지에 거주하게 되었을 때, 반드시 해야 하는 중요한 절차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주민등록 주소가 업데이트되며, 여러 행정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합니다.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진행해야 하며, 직접 현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현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세대주 또는 세대주의 위임을 받은 배우자나 직계혈족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신고 시 필요한 서류는 신고인의 신분증이며, 세대주가 아닌 경우에는 세대주의 신분증과 도장도 필요합니다. 만약 전입자가 기존 세대에서 다른 주소로 전입하는 경우, 신고인 본인의 신분증이 필요하며, 신고서에는 세대주의 날인이 필수입니다. 또한, 요즘에는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전입신고가 가능하며, 이 경우 인증서가 필요하고 본인만 신고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필요한 서류를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주로 부동산 거래나 법인 설립 등에 필요한 서류로,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센터는 1층 로비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기준으로 운영시간은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발급 가능한 서류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으로, 각각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등기부 등본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본인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며, 법인의 경우 법인 등록증 및 법인 대표자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방문하면 보다 원활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센터에 직접 방문하기 힘든 경우, 온라인으로도 부동산 등기부를 열람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 전입신고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해야 한다.
  • 서류 준비는 전입자의 신분증, 세대주의 경우 신분증 및 도장이 필요하다.
  • 온라인 전입신고는 본인만 가능하며, 인증서가 필요하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프린트와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용에는 1인당 하루 10매로 제한되어 있어 많은 양의 프린트를 해야 할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미리 고려하여 필요한 문서의 수량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린트는 민원실 내에 위치한 프린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자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서비스는 주민등록증이나 기타 신분증을 지참한 주민들 누구나 이용 가능하니 필요한 문서를 미리 준비해 주세요. 행정복지센터는 평일 09:00부터 18:00까지 운영되므로, 이 시간 내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여권 신청 업무를 취급하지 않으며, 여권 발급을 원하신다면 구청으로 가셔야 합니다. 이는 여권 관련 업무가 주민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권 신청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가까운 구청을 방문하시거나 해당 구청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정보 및 필요 서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권 신청 관련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권 신청 바로가기 👈 클릭. 구청에서는 여권 신청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필요한 서류와 절차에 대해 안내해 주니 반듯이 사전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산내면행정복지센터 내에는 인바디 측정기가 운영되고 있어, 주민들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개인의 체성분을 분석하여 건강 관리에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해당 측정기는 운영 시간인 09:00부터 18:0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 배치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주민들은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인바디 측정기를 통해 개인의 체중, 체지방 퍼센트, 근육량 등 여러 정보를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건강 관리를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 시 꼭 시간을 내어 인바디 측정을 통해 나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인 건강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산내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주민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민의 편의를 위해 여러 민원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주민센터를 좀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시면 좋습니다. 여기에는 주민등록, 등기부 등본 발급, 각종 증명서 발급 등이 포함됩니다. 필요한 서비스는 사전에 체크하여 방문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행정복지센터는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합니다. 정기적인 건강 검진, 인바디 측정, 건강 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어 주민들은 이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여러 행사나 프로그램도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지역 사회와의 유대감도 강화될 수 있습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를 활용한 지역 사회 연계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주민들은 더욱 다양한 정보와 자원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산내면행정복지센터는 지역 커뮤니티의 중심으로서 주민들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민들의 의견과 요구를 수렴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활동적인 연계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정보 제공과 참여를 유도하거나, 주민의 날 행사 등을 통해 주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주민들이 자신이 살아가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론

산내면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필요한 여러 행정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주민등록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프린트 서비스, 여권 신청, 인바디 측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행정복지센터는 주민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주민 여러분도 이 기회를 통해 더욱 활발한 참여와 소통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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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내면행정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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