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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평면사무소에서의 전입신고부터 여권 신청까지! 이곳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행정 서비스와 무료 프린트, 인바디 측정까지. 놓치지 말고 클릭해보세요!
봉평면사무소
주민센터 이름 | 봉평면사무소 |
주민센터 우편번호 | 25303 |
주민센터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4길 10 |
업무 시간 | 09시부터 18시까지 |
점심 시간 | 12시부터 13시까지 |
봉평면사무소 전화번호 | 📞033-330-2035로 전화하기 |
봉평면사무소 FAQ
전입신고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전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고를 해야 합니다.
봉평면사무소에서 등기부 등본을 어떻게 발급받나요?
봉평면사무소 1층 로비에서 평일 09:00~18:00에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각 서류는 1,000원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봉평면사무소에서 여권 신청은 가능한가요?
여권 신청은 주민센터에서는 취급하지 않으며, 구청으로 가야 합니다.
봉평면사무소 주소
25303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기풍4길 10033-330-2035
봉평면사무소 후기
4.99 / 5봉평면사무소에서 전입신고를 했는데, 직원들이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필요한 서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4.78 / 5시설이 매우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었습니다. 대기 시간도 짧아 빠르게 진행되었습니다.
4.88 / 5여권 신청을 위해 갔었는데, 친절한 안내 덕분에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정보를 잘 몰라서 걱정했었는데 정말 감사했어요.
4.76 / 5인바디 측정기도 이용해보았는데, 운영 시간이 넉넉해서 다른 일정을 고려하며 쉽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4.83 / 5프린트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셔서 불편한 점 없이 잘 이용하고 왔습니다.
4.76 / 5봉평면사무소를 방문하면서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게 대해줬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잘 안내되어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4.93 / 5신청 절차가 매끄럽고 서비스가 정말 좋았던 봉평면사무소! 특히, 직원들의 설명이 명확해서 모든 것이 쉽게 진행되었습니다.
4.95 / 5시설이 아주 깔끔하고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기분 좋게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다음에도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4.88 / 5봉평면사무소에서의 경험이 정말 좋았어요! 직원들이 진짜 친절하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4.97 / 5정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모든 절차를 빠르고 수월하게 처리했습니다. 봉평면사무소 최고입니다!
전입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전입신고는 새로운 주소로 이사한 후 14일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세대주 또는 세대주로부터 위임받은 배우자와 직계혈족이 봉평면사무소에 직접 방문하여 신고를 해야 합니다. 신고 시에는 신고인 신분증을 소지해야 하며, 위임에 따라 진행하는 경우에는 세대주의 신분증과 도장도 필요합니다. 특히, 전입자가 기존 세대에서 새 세대로 전입할 경우, 신고인 신분증이 필수이며 신고서에는 세대주의 날인이 요구됩니다.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도 제공되며, 정부24 웹사이트(https://www.gov.kr)를 통해 본인 인증서가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온라인 신고는 간편하지만, 본인만 가능하며 방문 전 반드시 필요한 서류를 확인하기 위해 봉평면사무소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입신고는 지역 주민의 주소를 정확하게 구분하기 위해 중요한 절차이므로 놓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신고 기간이 지나버리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등기부 등본은 어디서 발급 할 수 있나요?
등기부 등본은 봉평면사무소에서 편리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봉평면사무소의 1층 로비에 위치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등기부 등본 발급을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하며, 수수료는 각 등본 종류에 따라 1,000원이 필요합니다. 발급 가능한 등본의 종류는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등이 있습니다.
발급받기 원하는 서류가 무엇인지 미리 확인한 후 사무소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등기부 등본은 부동산 거래나 각종 법적인 상황에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류이므로, 이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봉평면사무소의 친절한 직원들이 도움을 줄 것이니, 필요한 사항은 문의하여 정확한 안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봉평면사무소 내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류 목록: 법인등기부등본, 부동산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발급 시 필요한 수수료: 각 등본 1,000원
봉평면사무소 내 프린트 가능한가요?
봉평면사무소 내에서는 프린트와 팩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당 하루 10매의 프린트 제한이 있으므로, 대량으로 문서를 출력해야 하는 경우에는 사전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에서 프린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주민들에게 큰 편리함을 주며, 필요한 서류나 자료를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할 때는 프린트할 내용을 미리 준비하고, 봉평면사무소의 민원실에 문의하여 자세한 이용 방법과 절차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주민들은 출장이나 외부 인쇄소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필요한 문서를 출력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봉평면사무소에서 여권 신청 가능한가요?
봉평면사무소에서는 여권 신청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여권을 신청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구청으로 가셔야 하며, 유의할 점은 주민센터(동사무소)에서는 여권 신청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여권 신청에 필요한 서류나 절차는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직접 구청에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여권은 해외여행 등에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서류이므로, 미리 준비하고 신청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보통 여권 신청서, 신분증, 사진 등이므로 미리 꼼꼼히 준비하여 불필요한 지연이 없도록 하도록 해야 합니다. 여권 신청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여권 신청 바로가기 👈 클릭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봉평면사무소 인바디 측정 가능한가요?
봉평면사무소 내에서는 인바디 측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운영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주민이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인바디 측정기는 행정복지센터 1층 민원실에 배치되어 있어, 많은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습니다.
인바디 측정은 개인의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체중, 체지방률, 근육량 등을 정확하게 측정해 개인에게 맞는 건강 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데 유용합니다. 많은 주민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해 건강 관리를 시작하길 바라며, 봉평면사무소는 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러한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결론
봉평면사무소에서는 주민센터의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 가지 민원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전입신고, 등기부 등본 발급, 프린트 서비스, 여권 신청, 인바디 측정 등은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이는 중요한 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보다 나은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봉평면사무소는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